자유게시판
페나인 숲 2 에 제 모든 캐릭이 갇혀 있습니다 ㄱ-..
본캐로 가니까 아예 밖에 FILE OPEN ERROR 라는 창이 뜨며...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Map\0114.D2M.ZIP] 라고 뜨더더군요..
이거 뭐 .. 당황스러워서 계속 접속하기를 10번 째...
지쳐서 딴 캐로 들어 가 봤습니다..
들어가 지더군요 지극히 정상적으로..
이걸로 페나인 2에 또 가봤습니다
나중에 본캐 들어가보니 맵에 갇혔습니다 맵이 깨져 있는 채로..
다 되는데 움직이지도 못하고 다 깨져 있는 맵에서
공허하게 소리만 칠수 있더군요..
이거 - _-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블레이드요다2006.08.21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闇흑도黑2006.08.17몹한테 맞지는 안나요??? -
하이아칸 검2006.08.17너두 -
하이아칸 매력Shot2006.08.16재밌네요 -
하이아칸 꼬마숙녀〃2006.08.16재밋겟다 !!!!!!!!!!! ㅋㅋㅋ 나는 아애 안 들 어 가 지 던 데 =ㅅ=;ㅋㅋㅋ -
하이아칸 드레이먼2006.08.16갇혀있으시다니..무섭겟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