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지금 이 시각 하이아칸에서는..

하이아칸 주리오 2006-08-16 07:57 679
주리오님의 작성글 6 신고

페나인 숲 2 에 제 모든 캐릭이 갇혀 있습니다 ㄱ-..

본캐로 가니까 아예 밖에 FILE OPEN ERROR 라는 창이 뜨며...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Map\0114.D2M.ZIP] 라고 뜨더더군요..

이거 뭐 .. 당황스러워서 계속 접속하기를 10번 째...

지쳐서 딴 캐로 들어 가 봤습니다..

들어가 지더군요 지극히 정상적으로..

이걸로 페나인 2에 또 가봤습니다

나중에 본캐 들어가보니 맵에 갇혔습니다 맵이 깨져 있는 채로..

다 되는데 움직이지도 못하고 다 깨져 있는 맵에서

공허하게 소리만 칠수 있더군요..

이거 -    _-

 

전체 댓글 :
6
  • 보리스
    하이아칸 블레이드요다
    2006.08.21
    ㅋㅋㅋㅋ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闇흑도黑
    2006.08.17
    몹한테 맞지는 안나요???
  • 티치엘
    하이아칸  검 
    2006.08.17
    너두
  • 막시민
    하이아칸 매력Shot
    2006.08.16
    재밌네요
  • 티치엘
    하이아칸 꼬마숙녀〃
    2006.08.16
    재밋겟다 !!!!!!!!!!! ㅋㅋㅋ 나는 아애 안 들 어 가 지 던 데 =ㅅ=;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드레이먼
    2006.08.16
    갇혀있으시다니..무섭겟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