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지금캐릭짜증지대로;;

하이아칸 초승거북 2006-08-16 10:28 535
초승거북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말할떄가없어서 지금 제캐릭이 렙1떄부터 챕터가 없담니다 어떻게해야되나여;;조취점..(이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