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냐세여?
제가 며칠전에 메트라 쿠사이를 만들었는데요
합뎀 136(67/69)에다가 2합횟이구
7명6회인데요.. 도대체 얼마가는거죠? 글구 사실분은 死海′<---많이 귓주세요. 부탁드림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달빛을향해2006.08.19메트라쿠사이라면 옵션이 최상급이면 비싸게 팔려요 옵션이 별로이면 플링상점행 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