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비매너 신고합니다

하이아칸 정말맛없음 2006-08-15 19:48 374
정말맛없음님의 작성글 3 신고

저두 매너겜 완전히하는건아니지만..이넘은

사기를 쳐놓고도 나보고 증거자료 대라고 발악하는넘이라..

만인에게 알리기위해 이곳에 글을씁니다.

 

룬sky<-이 막시민인데요

도박을해서 큰수해서 돈떄먹고 나른주제에 당당히 딜러를하고있낄래 ^^ 제가 돈달라햇드만

저보고 죄인취급을하네요 ~

 

관련스샷은 스샷게시판에서 제 아이디로 검색해보시면됩니다^^~그럼 ㅈㅌ요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闇흑도黑
    2006.08.17
    저런 사람들 다 없어져야 좋은세상이...
  • 보리스
    하이아칸 베기는용감했다
    2006.08.16
    방귀낀넘이 성낸다더니...뭐그런 XX가..
  • 티치엘
    하이아칸 꼬마숙녀〃
    2006.08.16
    ㅋㅋㅋㅋㅋ 힘내십샤 ㅠ 0ㅠ 저두 그런적 만습니다 흑흑 ㅠㅠ 내 십마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