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두 매너겜 완전히하는건아니지만..이넘은
사기를 쳐놓고도 나보고 증거자료 대라고 발악하는넘이라..
만인에게 알리기위해 이곳에 글을씁니다.
룬sky<-이 막시민인데요
도박을해서 큰수해서 돈떄먹고 나른주제에 당당히 딜러를하고있낄래 ^^ 제가 돈달라햇드만
저보고 죄인취급을하네요 ~
관련스샷은 스샷게시판에서 제 아이디로 검색해보시면됩니다^^~그럼 ㅈㅌ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闇흑도黑2006.08.17저런 사람들 다 없어져야 좋은세상이... -
하이아칸 베기는용감했다2006.08.16방귀낀넘이 성낸다더니...뭐그런 XX가.. -
하이아칸 꼬마숙녀〃2006.08.16ㅋㅋㅋㅋㅋ 힘내십샤 ㅠ 0ㅠ 저두 그런적 만습니다 흑흑 ㅠㅠ 내 십마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