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요 좀 이상한거같거든요??
아니 공격력만 쌔면뭐합니까??
피케이할때도 맨날깨져요 ㄱ-;
그리고 새로캐릭나온다는데 새캐릭나오면 시벨린 똥되갯내요??
이게캐릭입니까??
그리고피케이할때마다 딜레이 느려서 맨날 1대맞고 시작하거든요??ㄱ-
찌증나서원--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산사춘。2006.08.19시벨은 똥파워 하나 뿐이다... -┏ -
네냐플 산스루2006.08.19나야 한번 해보시면 그런말 싹 없어질겝니다-_- -
네냐플 『멜론』2006.08.17시벨린 단점이. 너무만음.. 명회낮고,방어낮고,딜레이느리고.. 스킬업고.. 정말 -
네냐플 Elly〃2006.08.16공격력이 세고 딜레이 까지 빠르면 최강의 캐릭터가 되겠죠^^;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어야 하는법이랍니다..하하; -
네냐플 LrBi2006.08.16극덱재분하고 연안쓰면 시벨린도 피케할만한대요.. 평타로 톡톡 쳐서 컨트롤빨로 스킬캔슬 시키고 평타고 죽이고,, 원래 시벨린 피케 약한거 다 아는사실아닌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