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와 정말 시벨린 이게 캐릭이니??

네냐플 『멜론』 2006-08-15 13:12 747
『멜론』님의 작성글 5 신고

시벨린요 좀 이상한거같거든요??

아니 공격력만 쌔면뭐합니까??

피케이할때도 맨날깨져요 ㄱ-;

그리고 새로캐릭나온다는데 새캐릭나오면  시벨린 똥되갯내요??

이게캐릭입니까??

그리고피케이할때마다 딜레이 느려서 맨날 1대맞고 시작하거든요??ㄱ-

찌증나서원--

전체 댓글 :
5
  • 시벨린
    네냐플 산사춘。
    2006.08.19
    시벨은 똥파워 하나 뿐이다... -┏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8.19
    나야 한번 해보시면 그런말 싹 없어질겝니다-_-
  • 시벨린
    네냐플 『멜론』
    2006.08.17
    시벨린 단점이. 너무만음.. 명회낮고,방어낮고,딜레이느리고.. 스킬업고.. 정말
  • 티치엘
    네냐플 Elly〃
    2006.08.16
    공격력이 세고 딜레이 까지 빠르면 최강의 캐릭터가 되겠죠^^;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어야 하는법이랍니다..하하;
  • 티치엘
    네냐플 LrBi
    2006.08.16
    극덱재분하고 연안쓰면 시벨린도 피케할만한대요.. 평타로 톡톡 쳐서 컨트롤빨로 스킬캔슬 시키고 평타고 죽이고,, 원래 시벨린 피케 약한거 다 아는사실아닌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