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아노 만 이런지 잘모르겠네요..
몇일전 그땐..1.5배 이벤트 하고있을떄엿죠..
짜증이많이나면서 참고 참았지만
이번엔 정말 심하다고 봄니다..
챕터 를 하다 팅키면 다시해야 한다면서요?
근대 팅기다뇨.. 그것도 서폿.. 해주시는분한테 또해달라할수없잖아요..
시간 낭비인데..
텔즈 망하는겁니까?? 요즘 왜이렇게 심하죠?
운영자님 고쳐주시길바라고있습니다.
- 전체 댓글 :
- 0
지금 아노 만 이런지 잘모르겠네요..
몇일전 그땐..1.5배 이벤트 하고있을떄엿죠..
짜증이많이나면서 참고 참았지만
이번엔 정말 심하다고 봄니다..
챕터 를 하다 팅키면 다시해야 한다면서요?
근대 팅기다뇨.. 그것도 서폿.. 해주시는분한테 또해달라할수없잖아요..
시간 낭비인데..
텔즈 망하는겁니까?? 요즘 왜이렇게 심하죠?
운영자님 고쳐주시길바라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