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운영자님 봐주세요^^

네냐플 먈라。 2007-07-15 13:58 520
먈라。님의 작성글 0 신고

지금 아노 만 이런지 잘모르겠네요..

몇일전 그땐..1.5배 이벤트 하고있을떄엿죠..

짜증이많이나면서 참고 참았지만

이번엔 정말 심하다고 봄니다..

챕터 를 하다 팅키면 다시해야 한다면서요?

근대 팅기다뇨.. 그것도 서폿.. 해주시는분한테 또해달라할수없잖아요..

시간 낭비인데..

텔즈 망하는겁니까?? 요즘 왜이렇게 심하죠?

운영자님 고쳐주시길바라고있습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