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놔 ㅋㅋㅋㅋㅋㅋ

네냐플 〃천하연、 2007-07-15 13:57 350
〃천하연、님의 작성글 0 신고

붉길에서 몹 잘 몰려있는데 팅기네 다 잡아놨더니 히밤 ㅠㅠㅠㅠ 넥슨 장난하는것더 아니고 ㅠㅠㅠㅠ

 

그리고 ! 레어드롭율1.5배가 아니라 잡레어만 1.5배지 -ㅁ-!? 사실대로 말해!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