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길에서 몹 잘 몰려있는데 팅기네 다 잡아놨더니 히밤 ㅠㅠㅠㅠ 넥슨 장난하는것더 아니고 ㅠㅠㅠㅠ
그리고 ! 레어드롭율1.5배가 아니라 잡레어만 1.5배지 -ㅁ-!? 사실대로 말해!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