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삼일전에도 서버장애오더니 이번에 또이러네..
아노섭도대체 왜이럽니까
재접도 안되고 해도 지역서버연결안됫다고하고
플링갔다가 전원이 두번씩이나 같은문제로 튕겨나왔는데
관리좀 잘해주세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