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또~또~또~!!!!

네냐플 yguihio 2007-07-15 13:59 382
yguihio님의 작성글 0 신고

이삼일전에도 서버장애오더니 이번에 또이러네..

아노섭도대체 왜이럽니까

재접도 안되고 해도 지역서버연결안됫다고하고

플링갔다가 전원이 두번씩이나 같은문제로 튕겨나왔는데

관리좀 잘해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