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장난하는것도아니고
불과며칠전에아노썹
서버장애가잇엇는데
오늘또이상합니다 ㅡㅡ
갑자기멈춰서
재접을하려햇더니
계속접속중이라면서
재접도안되고
툭하면서버연결끊어지고
아..진짜이런사소한문제부터
해결해주셧으면좋겟습니다;
패치도좀신경써주시고
제발...........!
넥슨이란회사의명예를걸고
잘좀운영해주셧음합니다
- 전체 댓글 :
- 0
장난하는것도아니고
불과며칠전에아노썹
서버장애가잇엇는데
오늘또이상합니다 ㅡㅡ
갑자기멈춰서
재접을하려햇더니
계속접속중이라면서
재접도안되고
툭하면서버연결끊어지고
아..진짜이런사소한문제부터
해결해주셧으면좋겟습니다;
패치도좀신경써주시고
제발...........!
넥슨이란회사의명예를걸고
잘좀운영해주셧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