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제발..영자님아 ㅡㅡ

네냐플 2스핀샤를 2007-07-15 13:42 368
2스핀샤를님의 작성글 0 신고

장난하는것도아니고

불과며칠전에아노썹

서버장애가잇엇는데

오늘또이상합니다 ㅡㅡ

갑자기멈춰서

재접을하려햇더니

계속접속중이라면서

재접도안되고

툭하면서버연결끊어지고

아..진짜이런사소한문제부터

해결해주셧으면좋겟습니다;

패치도좀신경써주시고

제발...........!

넥슨이란회사의명예를걸고

잘좀운영해주셧음합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