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잘좀하죠 영자님..

네냐플 보컬、 2007-07-15 13:33 373
보컬、님의 작성글 0 신고

함꼐 이끌어 나갈분ㄴ들이;;

 

 

이벤트도 좀 과하게 하시구 모집하시고난뒤에 하셔야

 

운영이 잘되지않을까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