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운영자님//

네냐플 고속베기왕 2007-07-15 06:49 402
고속베기왕님의 작성글 0 신고

예전처럼 포션 딜레이 없애주시면 좋은데..왜 포션 딜레이를 만드셔서

많은 사람들에게 불편함을 주는지.. ㅠㅠ 포션 딜레이 못없애더라도

조금만 딜레이 줄여주세요 ㅠㅠ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