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처럼 포션 딜레이 없애주시면 좋은데..왜 포션 딜레이를 만드셔서
많은 사람들에게 불편함을 주는지.. ㅠㅠ 포션 딜레이 못없애더라도
조금만 딜레이 줄여주세요 ㅠㅠ
부탁드려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