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운영자님 제가 했을때..꼭보셔요

네냐플 ĿØVЁ‥ 2007-07-13 20:34 380
ĿØVЁ‥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ㅋ

요즘 테일즈위버 소문이 안좋아요..ㅠ

여러가지 글들을 읽어보닌깐 대부분이 패치 때문에 그렇던데요,, 저도 도데체 그런 패치는 왜했는지 이해

가 안가요;; 일부러 유저수를 줄이기 위해서 하신건가..ㅠ ;;

전 테일즈위버를 캐릭의힘보단 애정으로 키우는뎀 ;; 테일즈위버 소문이 안좋게 나서 안타까울뿐이에요

담번에 패치 하시게되면 유저분들한테 좋은쪽으로 해주셨으면 해요~

그리고 홍보두좀 ㅋㅋ;;; 글삭제 하시지마요 ㅠ 답변 꼭부탁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체리솜사탕
    2007.07.14
    맞아여 우리 테일즈 홍보좀 해여 아무리 에피2 광휘 애니메이션 만들어봤자 홍보를 안하는데 누가 봐요 ㅠ.ㅠ 저희 홍보좀 해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