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하이 아칸 [ StarDust” ] 올리는 글

하이아칸 StarDust” 2007-07-13 16:28 365
StarDust”님의 작성글 0 신고

안녕하세요        하이아칸 이스핀을 키우고 있는 [ StarDust” ] 입니다 .

뭐 ..   조금 지나간 스토리이긴하지만  중요한 것 같으니 

 한번 따져 봅시다 ~  

지난 패치 ..  정말  모든 유저 안구에 습기를 불어넣었던 원동력이죠 ...

그 이후  사람들이 접고 재 패 치 !  를 왜쳣지만    개뿔 ..  

아 . 서론은 끊어버리고 ..

요번에 클로에 패치  한다죠 ? ㅎ  물론 좋습니다 ㅎ

또   딴얘기로 ㄱ-

자자 ~  그럼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

저번 패치로 인해  경도 , 숫돌 이나 키닝키트(맞나요 ? )

안떨이지던 경도도 떨어지고 . 숫돌 이나 키닝키트 발르면

내구도가   Dog 가 되니 ..   참 ..

전 그것도 모르고  발랏다가 안습적인 일이 생겼습니다 ㅎ

또 인크질도 맘대로 못하고 ;;;

상급 . 최상급 템들은 고수들 사이에서 돌거나 쳐박혀잇는걸요 .

그리고  이번 패치를 사과한다는 뜻은 아니지만 1.5배 이벤트 ..

'에오스의 파편' 을 번거롭게 사는 것이랑

시간이 4시간 바께 안댄다는 불만도 잇지요 ( 나만 그런가 ? )

또  1.5 배보다는 화끈하고 열정적인 렙업을 위해 2배 정도는 되야하지

않을 까 하는 저의 Thinking About  입니다 ㅋ

그리고 드롭율 !!

이거야 말고 득템을 대박으로 노릴수 잇는 것이죠 ㅋ

그   런   데 !

1.5배 ...   참 ..   멋진 드롭율 입니다 . ㅎ 

메이플 하시던 분을 아실런가 모르겟지만

거의 여름, 겨울 방학쯤에 신규썹이 나옵니다

그리고 썹 오픈 2배 이벤 , 방학 2배 이벤   ...

4배  라니 ㅎ

제가 원하는건 4배가 아니지만 .. ㅋ

1.5 배는  ..   약하다는게   제 생각이고 ㅎ 

또 까먹으실까봐 말하는데  ㅋ

경도 , 질르는 템 ( 숫돌 , 키닝 ) 등 패치 부탁이에요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