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하이아칸 이스핀을 키우고 있는 [ StarDust” ] 입니다 .
뭐 .. 조금 지나간 스토리이긴하지만 중요한 것 같으니
한번 따져 봅시다 ~
지난 패치 .. 정말 모든 유저 안구에 습기를 불어넣었던 원동력이죠 ...
그 이후 사람들이 접고 재 패 치 ! 를 왜쳣지만 개뿔 ..
아 . 서론은 끊어버리고 ..
요번에 클로에 패치 한다죠 ? ㅎ 물론 좋습니다 ㅎ
또 딴얘기로 ㄱ-
자자 ~ 그럼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
저번 패치로 인해 경도 , 숫돌 이나 키닝키트(맞나요 ? )
안떨이지던 경도도 떨어지고 . 숫돌 이나 키닝키트 발르면
내구도가 Dog 가 되니 .. 참 ..
전 그것도 모르고 발랏다가 안습적인 일이 생겼습니다 ㅎ
또 인크질도 맘대로 못하고 ;;;
상급 . 최상급 템들은 고수들 사이에서 돌거나 쳐박혀잇는걸요 .
그리고 이번 패치를 사과한다는 뜻은 아니지만 1.5배 이벤트 ..
'에오스의 파편' 을 번거롭게 사는 것이랑
시간이 4시간 바께 안댄다는 불만도 잇지요 ( 나만 그런가 ? )
또 1.5 배보다는 화끈하고 열정적인 렙업을 위해 2배 정도는 되야하지
않을 까 하는 저의 Thinking About 입니다 ㅋ
그리고 드롭율 !!
이거야 말고 득템을 대박으로 노릴수 잇는 것이죠 ㅋ
그 런 데 !
1.5배 ... 참 .. 멋진 드롭율 입니다 . ㅎ
메이플 하시던 분을 아실런가 모르겟지만
거의 여름, 겨울 방학쯤에 신규썹이 나옵니다
그리고 썹 오픈 2배 이벤 , 방학 2배 이벤 ...
4배 라니 ㅎ
제가 원하는건 4배가 아니지만 .. ㅋ
1.5 배는 .. 약하다는게 제 생각이고 ㅎ
또 까먹으실까봐 말하는데 ㅋ
경도 , 질르는 템 ( 숫돌 , 키닝 ) 등 패치 부탁이에요 ~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