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서버접속..=_-

네냐플 카카로트100 2007-07-14 10:57 402
카카로트100님의 작성글 2 신고

캐릭터 선택창에서 캐릭을 선택하면 자꾸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라는 창이 뜨면서, 안들어가져요

아노마라드,지금 나플에있는데..

재부팅도해보고, 다시 껏다가 접속해봐도 안되는데요..

왜그런건지...ㄱ-

 

그리고 물딜은 그렇다쳐도 도대체

파티가 왜 그모양인건지,

주변친구들전부 접기 시작했어요.

몇달만에 텔즈 들어왔더니 이게 웬 봉변...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배터진곰인형
    2007.07.15
    저만그런게 아니군여 =ㅅ=
  • 이스핀
    네냐플 체리솜사탕
    2007.07.14
    파티는여 어떤님이 광렙하셔서 3일인가?? 만에 200을 찍었다네여. 이건 소문이지만 아무튼 광렙때문에 급패치한거같아여ㅠ.ㅠ 그리구 요즘 테일즈 서버도 불안정한거 같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