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릭터 선택창에서 캐릭을 선택하면 자꾸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라는 창이 뜨면서, 안들어가져요
아노마라드,지금 나플에있는데..
재부팅도해보고, 다시 껏다가 접속해봐도 안되는데요..
왜그런건지...ㄱ-
그리고 물딜은 그렇다쳐도 도대체
파티가 왜 그모양인건지,
주변친구들전부 접기 시작했어요.
몇달만에 텔즈 들어왔더니 이게 웬 봉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배터진곰인형2007.07.15저만그런게 아니군여 =ㅅ= -
네냐플 체리솜사탕2007.07.14파티는여 어떤님이 광렙하셔서 3일인가?? 만에 200을 찍었다네여. 이건 소문이지만 아무튼 광렙때문에 급패치한거같아여ㅠ.ㅠ 그리구 요즘 테일즈 서버도 불안정한거 같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