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7월 11일에 대한것과 물딜과 파티경험치에관한것

네냐플 『공포와안습』 2007-07-12 23:54 630
『공포와안습』님의 작성글 4 신고

필드보스를 만낫는데 그것덕분에 놓치고 이거참..

애초부터 그런게 안 일어나야 하지만

일어낫으면 보상을 해주셔야하지 않습니까?

에오스의 파편도 사라지고 ㄱ-

필드보스도 놓치고

옛날에는

서버 불안정으로 계속 팅겻을떄 보상 해줫던걸로 기억합니다..

이래뵈도 오픈베타때부터 서버를 착실하게(?) 옮겨가며 게임하고잇는 유저입니다..

물약딜레이 때 충격먹어서 이떄까지 접다가 새마음 새뜻으로 와서 키우는데 이게 무슨 일입니까?...

분명 예전보다 말솜씨같은건 늘엇지만...

그것보단 차라리 예전처럼

제대로 된 운영과 패치를 해주셧으면 좋겟군요....

물약딜레이 진짜 왜 만든겁니까?

만렙들 의견을 수렴하지 말고 일반유저의 의견을 수렴 해주십시오

만렙찍은 인간들이 무슨 난이도 잇는걸 원하면 크노헨이 보통몹으로 뜨는 던전 만들어서 던져주세요(당근 레어템은 없는걸로 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물약딜레이 그거 매크로 방지용으로 만들엇는데 전혀 무의미 합니다

그냥 매크로는 적발시 바로 경고없이 ID 영구정지 시키고 물약딜레이 없애길 바랍니다.

파티 경험치는 도대체 왜 그런겁니까?

개틀링 공평으로 사냥할려는데 ㄱ-..

적응이 안되니

그 몇년동안 익어온 공평성이

무너지고

테일즈위버 스폐셜 가이드북도 4개월만에 구석기 유물로서 육성법의 반이 틀린내용이 됫습니다(공평성으로 경험치를 올려라가 캐릭터마다 다잇는데 이번 파티 경험치 패치로 인해 완전 틀린 내용이 됫습니다.)

그리고 기여도도 문제입니다

예전 기여도 시스템에서 단지 팀 보너스경험치만 없앤거잖습니까?

원래도 지금과 같이 타격수치인가 최고 공로인지 그런식으로 분배 됫엇습니다

그리고 공평성 고친 이유가 백법 광렙떄문 아닙니까?

그러면 그냥 간단하게 힐량을 반정도로 줄이고 힐 요구레벨을 더높이면 되는거 아닙니까?

아니면 백법만 따로 공평성 경험치를 지금처럼 적용 한다던가? 그런방법이 았잔습니까?ㄱ-

그리고 아까 어디서 봣는지 모르겟는데

국외에 테일즈를 활발하게 한다는데

국내를 먼저 살리는게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제발 전체 이용가 하지 마세요 초딩군단으로 옵니다

제가 이세상에서 제일 경멸하는게임이 메이플입니다 제발 그것처럼 초딩화 시키지 마세요...(메이플보다는 공튀기기가 훨씬 정신세계에 유익하고 두뇌회전에도 도움이됩니다)

아마 제의견에 동의하는 분도 꽤 잇을겁니다...(백법분들은 거의 없겟죠 ㅋㅋㅋㅋㅋㅋ...)

아마 물약 딜레이 없애고 파티경험치 옛날대로만 돌리면 지금 유저의 5배까지도 모을수잇다고 봅니다...

그러니 제발 부탁인데

물약 딜레이 제거와 파티 경험치 분배 시스템을 예전으로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체리솜사탕
    2007.07.14
    물딜 있으면 이스핀은 버티기 힘들어여 ㅠ.ㅠ../
  • 밀라
    네냐플 세르입니다
    2007.07.14
    물딜있어도 잘만사냥되던데 ㄱ-
  • 티치엘
    네냐플 『공포와안습』
    2007.07.14
    .... 그럼 물딜없울때 백법이 왜잇엇음?... 그떄도 많앗는데..
  • 티치엘
    네냐플 ĿØVЁ‥
    2007.07.13
    물약 딜레이 없으면 백법 누가하냐..ㄱ-;; 격의 수만큼 백법이 없다고 쳐도 컨트롤 잘해보셈;; 진짜 딜레이없으면 백법이랑 사냥안가ㄱ-ㄱ-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