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까 6시 50분경에 나르비크 광장에서 그 윙타면 가는곳 있죠..
나비리본을 연인날개(적) 하나랑 토끼 머리핀 하나랑 시드 80만을 받고 거래후
나르비크 플리마켓 워프근처에서 상점 열다가 다운 됐습니다..
다시 재접한 시간은 6시 57분경..
들어왔더니 장소가 나르비크 광장이었고
80만 시드와 연인날개(적), 토끼머리핀이 사라졌더군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나비리본이 있나 찾아보았는데.. 없었습니다.. -_-
버그 메일 보내 놨거든요..
내일까지 복구해주세요.. 안그러면 전화하겠습니다..
6시까지 상담전화 열어놓고 6시50분쯤에 아무런 통보없이 패치하시면 어떻합니까..
하시려면 아무런 문제 없이 하셔야죠.. 이게 뭡니까 진짜..-_-
백썹되서 그런거 같은데요..
내일까지 복구해주세요.. 답메일 꼭 주시구요..
요즘 텔즈 접는다구 많이들 그러는데 신경좀 써주세요..
아니면 다시 유료화 하시던지..-ㅅ-
꼭 복구 시켜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해여륜2007.07.14어허허 ;; 안습상황이군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