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화면이 까맣게 뜨고 계속 음악만나오네요...

네냐플 쿠하노 2007-07-13 12:46 307
쿠하노님의 작성글 0 신고

챕터때매 나르비크로 갔는데 가는순간 서버접속이안된다고나와서(11날저녁)

음 나중에 되겠지 하면서 어제오늘 계속 들어왔거든요...;;;

그런데 챕터까진 나오는데 챕터끝나고나서 와면이 까맣게되고는 자꾸 노래만나오네요..

기다리면 될까싶어서 켜놓고 목욕도하고 그랬는데ㅡㅡ;;

어떻해야되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