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챕터때매 나르비크로 갔는데 가는순간 서버접속이안된다고나와서(11날저녁)
음 나중에 되겠지 하면서 어제오늘 계속 들어왔거든요...;;;
그런데 챕터까진 나오는데 챕터끝나고나서 와면이 까맣게되고는 자꾸 노래만나오네요..
기다리면 될까싶어서 켜놓고 목욕도하고 그랬는데ㅡㅡ;;
어떻해야되죠?
- 전체 댓글 :
- 0
챕터때매 나르비크로 갔는데 가는순간 서버접속이안된다고나와서(11날저녁)
음 나중에 되겠지 하면서 어제오늘 계속 들어왔거든요...;;;
그런데 챕터까진 나오는데 챕터끝나고나서 와면이 까맣게되고는 자꾸 노래만나오네요..
기다리면 될까싶어서 켜놓고 목욕도하고 그랬는데ㅡㅡ;;
어떻해야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