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패치...했었구나-.-어쩐지

네냐플 뚱지민 2007-06-27 14:21 424
뚱지민님의 작성글 0 신고

어쩐지 레벨이낮은데 렙도진짜안오르고 예전보다 힘들다햇더니.....

그런이유였군요- -; 다시할려고케릭만들엇는데........

테일즈다시살려주세요 정말정말 이게임좋거든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