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영자야

하이아칸 젤리보리 2007-06-27 15:58 420
젤리보리님의 작성글 0 신고

영자야 너 보니깐 완전히 유저들 골려먹으려고 환장을 하셧나요?

어디 골려먹어봐요, 그럴수록 겜 접는 분들 많을 테니깐

테일즈가 이제 4주년 기념으로 이상해 지네요

나는 아는분이 재료 구해주고 쩔해주고 그러지만

따른 제렙님들이랑 백법님들은 어떻게 살라고요?

게다가 힘들게 경치 모아 놓으면 그거 다 스킬에 들어가고 아진짜

경치 줄고,스킬 경치양은 많아지고

 지금 뭐하는 짓입니까? 영자님

제발좀 다시 텔즈를 고쳐  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