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씨 ㅎ
물약 딜레이까지는 그러려니 햇는데
엘던생긴거까진 감사한데여 안그래도 사냥터좁고 그나마 겸치좀괜찬아서받아볼려햇더니
경험치패치까지하셔서 구지 유저들이 겜을 접게 만드는 상황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운영자씨의 생각이 궁굼하네요
아까 수동 1-1 에서 앵무맨 으로 나타나셔서 유저들하고 얘기도하시고 ..그런건 괜찬은데요
그렇게 하면 뭘해요 ..
실질적으로 유저들 의견이 하나도 반영이 안됫구 ..
테스트라도 패치하기 전에 시범운영차원에서 하셧으면 괜찬았을텐데
갑작스럽게 패치하시는건 아닌가요 .,
오히려 좋게 한다고 패치하신거같은데 ...
전혀 그래보이지 않아서 글좀 올렷구요
유저들 의견좀 고려해 주세요 ㅎ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돈이나벌자2007.06.26동감입니다ㄱ= -
하이아칸 극악살수v2007.06.26올소 -_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