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운연자님들 진짜 1번만 부탁드립니다..

하이아칸 파란눈비 2007-06-25 17:07 548
파란눈비님의 작성글 3 신고

전 하이아칸 서버 렙 12 인 보리스 유저입니다..

요즘은 시험기간이라 못들어가고있지만 테일즈 패치됫다는소리에

놀라서 보니.. 정말... 안구에 습기가 차더군요..

고렙 분들은 괜찬지만 저 같은 초보는 정말 못하겟습니다..

포립이 없어지고 테일즈를 시작 햇엇던 전..

그땐 어려서 렙을 못올렷습니다

지금 올리려고 보니 ...

부탁입니다..  경치 를 3분에1만 줄이면 안되나요??

아니면  스킬을 경치 말구 스킬포인트로 올리게 해주신다거나..

경치로 스킬을 올리면 좋지만 경치가 낮아진 지금 렙업 조차도 힘드네요...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패치해주십시요..

이렇게 유저 의견 무시 하고 삭제 하기만 하면 뭐가 달라집니까??

이게임이 망하는거 보고 싶지 않습니다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푸르딩딩푸르딩
    2007.06.26
    홍옥쩔받으세요 디게 무책임하신 말씀이시네요.. 님이 해주실꺼에요? 그리고 쩔없**고 이러는건데
  • 티치엘
    네냐플 시온백법모드
    2007.06.26
    홍옥쩔도 안오르기로 소문났는데...
  • 이스핀
    하이아칸 ESPCL
    2007.06.25
    홍옥 쩔받으세요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