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거 게임안에서 채팅창 크기 조절못하나요??

하이아칸 빙설앵화 2014-11-24 18:43 2283
빙설앵화님의 작성글 2 신고

달랑 3줄뿐인데..여기저기 검색해봐도 안나오고...

채팅창 크기 늘이는기능 없나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빙설앵화
    2014.11.25
    아 찾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루시안
    하이아칸 탑선픽이요
    2014.11.25
    마우스를 외치기쪽에다 갖다대시면 윈도우창 늘리듯이 늘어납니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