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 어디가 좋나요 하이아칸?
서버 디게많았는데 줄었네요...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매직스텝2014.11.24어디가좋은지는모르겠고요 사람많은곳은하이아칸 나머지서버는 사람이없고요 던전도몃몃은 사라졋고요 몹들도 전반적으로 상향됬고요서버는 통합이되어서 줄어들엇네여 새거는무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