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오랜만에 할려는데

하이아칸 달빛별사탕 2014-11-24 19:42 805
달빛별사탕님의 작성글 1 신고

서버 어디가 좋나요 하이아칸?

서버 디게많았는데 줄었네요...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매직스텝
    2014.11.24
    어디가좋은지는모르겠고요 사람많은곳은하이아칸 나머지서버는 사람이없고요 던전도몃몃은 사라졋고요 몹들도 전반적으로 상향됬고요서버는 통합이되어서 줄어들엇네여 새거는무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