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인데
등록된 스킬 해제가 안되서 오른쪽 마우스실수로 누르면 계속 도서관으로간에ㅛ ㅜ.ㅜ.
해제안되요 ??
짱나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에클리체2014.11.24찬트면 디바인피어스, 티엘라면 연 정도로 등록하면 도서관으로 가지는건 일단 막을 수 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