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등록된스킬 해제안되나요? 아씌..

하이아칸 M490S 2014-11-24 16:07 769
M490S님의 작성글 1 신고

이솔렛인데

 

등록된 스킬 해제가 안되서 오른쪽 마우스실수로 누르면 계속 도서관으로간에ㅛ ㅜ.ㅜ.

 

해제안되요 ??

 

짱나네..

전체 댓글 :
1
  • 이솔렛
    네냐플 에클리체
    2014.11.24
    찬트면 디바인피어스, 티엘라면 연 정도로 등록하면 도서관으로 가지는건 일단 막을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