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재패치..다같이 입모아외칩시다..설령 무시한다하더라도.

네냐플 까페와때 2007-06-24 18:32 438
까페와때님의 작성글 2 신고

재패치..

지금 상황에선 꼭 필요한거겠지요..

재작년 겨울쯤..테일즈를 처음시작했습니다

솔플해도 잘오르고 팀플하면 더욱더 잘오르니

2달만에 100이넘고 손목이 저려올정도로 했습니다.

딱 105가되는상황부터 사막에서 공평으로 사냥할경우

업하는데 3~4시간은 족히 잡아먹더군요..

결국 108때.. 너무질리고,손목도아프고

정말 마우스만잡으면 짜증이나서 접었습니다..

그런데 1년6개월만에..다시 돌아왔습니다.

패치전날이었죠..학교갔다돌아오니

경험치가 말이아니었습니다..2배로 줄어들었지요..

예전케릭터를 키울때보다 수,수십배가 힘들더군요..

패치전도 힘든데..지금 상황 몇배가힘든걸 하라니 정말 힘들군요

완전한 재패치는 바라지도않습니다..

적어도. 적어도 게임을 하면서 얻는게 스트레스해소인데

오히려 패치후 하루하루 스트레스만 쌓여가네요

정말 돈을벌고싶고, 한게임을 운영하는입장에서 유저의입장도 수용할주 아는

개발진이 되었으면 합니다.

뭐.. 이글도 맘에안들면 지워지겠지만

여태까지 지워진 수천개의 글의 하나에 불과합니다

이런글을 모아 수십 ,수백, 수천,수만개의 글이이 쌓여갈때까지.

그리고 재패치,또는 완화가될때까지. 글을올릴것입니다..

여러분도 지운다고 항의글 포기하지마시고 끝까지 항의합시다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닥터힐러
    2007.06.25
    제발 재패치점...진짜루...ㅠㅜ
  • 막시민
    네냐플 『착한친구
    2007.06.24
    맞아요 제발 재 폐치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