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하지만 정말로,

네냐플 까페와때 2007-06-24 18:16 257
까페와때님의 작성글 0 신고

...하지만 정말로,

누구를 위해서, 어떤 의도에서

경험치패치를 이렇게 하신건가요?

팀을 맺는 의미가 없네요.

그래서 좋아했었는데...

보조형은 필요가 없어졌군요. 이제.

옛날이 좋았네요.

 

덧붙여서, 이렇게 짜증내면서 게임을 해야 할까요.

게임을, 게임을 말입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