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 자님
제발 테일즈 재 패치좀 부탁드릴게요
제가 작년에 햇다가 물약딜레이때문에 접엇다
지금 시작햇는데
이번엔 물약 딜레이에다 몬스터 겸치 반 으로 절감 됫다던데 ...
제발 겸치 반으로 줄이는건 참아주세요 ㅜㅜ
물약 딜레이 어느정도 괜찮지만 겸치 반으로 줄이신다는건 너무해요 ㅜㅜ
운영자님 제발 재 패치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0
운영 자님
제발 테일즈 재 패치좀 부탁드릴게요
제가 작년에 햇다가 물약딜레이때문에 접엇다
지금 시작햇는데
이번엔 물약 딜레이에다 몬스터 겸치 반 으로 절감 됫다던데 ...
제발 겸치 반으로 줄이는건 참아주세요 ㅜㅜ
물약 딜레이 어느정도 괜찮지만 겸치 반으로 줄이신다는건 너무해요 ㅜㅜ
운영자님 제발 재 패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