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챕터전문인건 맞는데...

하이아칸 kill킬 2014-08-12 00:06 717
kill킬님의 작성글 0 신고

다시할려니...

기차니즘에 끔찍...

언제 챕10까지 깨나..ㅋㅋㅋㅋ

 

젤 잘하는게 챕10-1 하수구긴 한데..ㅋㅋ

 

챕11 석상 하는법 파악하자 마자 챕터는 사라졌지...ㅜ ㅜ

 

챕터10 모르겟는분은 저에게 문의를...

16일까지만...\

17일엔 접 불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