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네테랑 오방좀 어케해봐요...
그외에도 잔렉...ㅈㅈ;;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kill킬2014.08.12네테를 몰라도 오방은 걸리느 사람도 있고 안걸리는 사람도 있으므로 어찌할 문제가 아닌듯.. 문제점 아닌 문제점. 개인적인 문제점.. 그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