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서버렉 때리고싶다.. 게임을 하라는건가..ㅠ

하이아칸 따앙챈 2014-08-11 22:49 654
따앙챈님의 작성글 1 신고

네테랑 오방좀 어케해봐요...

그외에도 잔렉...ㅈㅈ;;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kill킬
    2014.08.12
    네테를 몰라도 오방은 걸리느 사람도 있고 안걸리는 사람도 있으므로 어찌할 문제가 아닌듯.. 문제점 아닌 문제점. 개인적인 문제점.. 그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