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파일 오픈에러 이거 뭐죠?--

네냐플 ☆witch☆ 2014-08-12 01:17 934
☆witch☆님의 작성글 0 신고

네테보스전에서 멈추고

시공퀘에서 멈추고

 제접하면 죽어있음--

너무 자주 그러네요 --

코인먹으러가서 날린 겸치 ㅎㄷㄷ 함

참 그리고 시공퀘할때

사용한 버프스크롤은 왜 자꾸 지우는지??

그러지 안아도 클로는 스크롤 부족인데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