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네테보스전에서 멈추고
시공퀘에서 멈추고
제접하면 죽어있음--
너무 자주 그러네요 --
코인먹으러가서 날린 겸치 ㅎㄷㄷ 함
참 그리고 시공퀘할때
사용한 버프스크롤은 왜 자꾸 지우는지??
그러지 안아도 클로는 스크롤 부족인데 ㅠㅠ
- 전체 댓글 :
- 0
네테보스전에서 멈추고
시공퀘에서 멈추고
제접하면 죽어있음--
너무 자주 그러네요 --
코인먹으러가서 날린 겸치 ㅎㄷㄷ 함
참 그리고 시공퀘할때
사용한 버프스크롤은 왜 자꾸 지우는지??
그러지 안아도 클로는 스크롤 부족인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