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님들 잠수함패치로 낙뢰로 클리어 못하게 해놓은건 좋은데
그럼 다른 방법이라도 사용해서 클리어 할 수 있게 해놔야 하는거 아닙니까?
한번 가서 깨보세요 영자님들
이건뭐 대놓고 초대장 사라는것도아니고ㅡㅡ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산딸기꽃2014.08.14이분 깨셨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