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시오칸 병영보스좀 하향좀 해주세요

하이아칸 Despot. 2014-08-11 20:00 620
Despot.님의 작성글 1 신고

영자님들 잠수함패치로 낙뢰로 클리어 못하게 해놓은건 좋은데

그럼 다른 방법이라도 사용해서 클리어 할 수 있게 해놔야 하는거 아닙니까?

한번 가서 깨보세요 영자님들

이건뭐 대놓고 초대장 사라는것도아니고ㅡㅡ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산딸기꽃
    2014.08.14
    이분 깨셨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