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러분 오방때 중간보스로 나오는 여자 마부장 . 한번쯤 잡으실때 벞스나 티치셑 없애는거 아시죠? 그럴때 에오스 먹구 가면 그것도 사라져요. 조심하셔요 딜이 강하심 스킬없애기 전에 잡으면 괜찮지만 근데 요즘 오방 좀 그렇죠. 스킬 템포가 한카트씩 늦게 나가잖아요 ㅠㅠ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