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날개하나 사고싶은데
너무 비싼거 말고
쓸만한거 머있나요 ?
가격도 좀 알려주세요 ㅜ
그리고 이속 신발같은거도 있던데..
캐시샵에 파는 신주머니랑 다른건가요 ?
신발도 알려주실분 ㅜㅜ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tepSider2014.08.08흰날 -
하이아칸 칼스¢2014.08.07리칼 사서 쓰세요 요즘 1300만에도 팔더라구요 렙제도 100밖에 안되요 인던 돌면 하루이틀이면 100찍잔아요 -
네냐플 소혜♥2014.08.07보급상자 까서 모은돈으로 리플 충분히 사실거에요 -
네냐플 최쏠2014.08.07신주머니는 발자국이에요 이속신발은 이속달린 신발이고요 돈 넉넉하시면 리플 끼셔요 -
하이아칸 박애교ㅋ2014.08.07흰날개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