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저랩때 날개머가좋나여?

하이아칸 기분꽃같내 2014-08-07 11:46 675
기분꽃같내님의 작성글 5 신고

 

날개하나 사고싶은데

너무 비싼거 말고

쓸만한거 머있나요 ?

가격도 좀 알려주세요 ㅜ

 

그리고 이속 신발같은거도 있던데..

캐시샵에 파는 신주머니랑 다른건가요 ?

신발도 알려주실분 ㅜㅜ

전체 댓글 :
5
  • 벤야
    네냐플 StepSider
    2014.08.08
    흰날
  • 보리스
    하이아칸 칼스¢
    2014.08.07
    리칼 사서 쓰세요 요즘 1300만에도 팔더라구요 렙제도 100밖에 안되요 인던 돌면 하루이틀이면 100찍잔아요
  • 벤야
    네냐플 소혜♥
    2014.08.07
    보급상자 까서 모은돈으로 리플 충분히 사실거에요
  • 아나이스
    네냐플 최쏠
    2014.08.07
    신주머니는 발자국이에요 이속신발은 이속달린 신발이고요 돈 넉넉하시면 리플 끼셔요
  • 이솔렛
    하이아칸 박애교ㅋ
    2014.08.07
    흰날개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