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안녕하세요

네냐플 ErikaMomotani 2014-08-07 11:41 470
ErikaMomotani님의 작성글 0 신고

신서버 로젠버그?  에서 하고있는 초보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정보가 없어서 조언좀 받으려고 글써봅니다.

제가이스핀 189입니다  퀘스트는 마지막 필라던전 그것만깨면 다깨구요  문제는  장비인데

제가차고있는 모든장비가   퀘스트꺠면주는 상자?  에서 다 나온걸로 착용하고있습니다

 

이동속도도 너무느리고  돈은 2천만있는데 장비를 어떻게 맞춰야하는지  뭐부터 맞춰야하는지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다음에 매직위버카페가 정보가많아서  공부하려고 갔는데 다음카페가

자꾸팅겨서  정보글을 볼수없어서 이렇게 조언받아봅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