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6시만 넘어가면 사람 몰려서그런지
걷는거조차 렉걸림
몹은 다 죽었는데도 안죽고
서버가 너무 오래됐으면 좀 바꾸던가하지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