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서버 렉좀 개선해주지..

하이아칸 미오 2014-08-07 11:38 474
미오님의 작성글 0 신고
6시만 넘어가면 사람 몰려서그런지

걷는거조차 렉걸림

몹은 다 죽었는데도 안죽고

서버가 너무 오래됐으면 좀 바꾸던가하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