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낫벤야 스텟좀

하이아칸 기분꽃같내 2014-08-04 16:17 2231
기분꽃같내님의 작성글 3 신고

낫벤야 할건데

 

스텟좀 알려주세요 ㅜㅜㅜ

 

그리고 초반 유용한 캐시템 머가 있나여 ?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23세。애기씨
    2014.08.06
    캐시템은 안써봐서 모르겠어요. 벤야 사이드면 HACK(베기) DEF(물리방어력/체력) DEX(명중률) 일텐데 핵은 자신렙 +10~+20 덱스는 자신렙과 거의 같게 디펜스 나머지 투자해주심 좋아요.
  • 이스핀
    네냐플 박카스샤를
    2014.08.04
    캐시템은 일단 영원히 사용할 N-알 카테고리에 있는 펫! 부화 시키는데 오래 걸리니 미리미리 사두세요. 그리고 이속이 너무 느리다 싶으면 신주머니 하나 정도 사시는것도 좋아요~
  • 이스핀
    네냐플 박카스샤를
    2014.08.04
    스텟은 스킬은 데스사이드계열 가장 높게 유지해 주시면서 디펜은 갑옷 요구 수치만큼만 찍어주시고 덱스는 레벨과 유사하게 나머지는 AGI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