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복귀유저인데요

네냐플 Exposed 2014-08-04 13:59 793
Exposed님의 작성글 4 신고

렙61 물복 보리스인데
너무 바뀌어서 뭐가뭔지 전혀 모르겠어요...
자동성장카드는 대체 어떻게 하는물건인지;;
하나하나 가르쳐주실 스승한분 구합니다

그리고 조만간 초기화 한번 할거같은데 계속 물복갈지 아니면 다른거 추천 어드바이스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
4
  • 클로에
    네냐플 23세。애기씨
    2014.08.06
    자동성장 카드라.. 그거는 매직위버 들어가셔서 봐도 이해가 완전히 안될수도.. 조합해서 만드는거에요. 아니면 그냥 그에 해당하는 몬스터 잡아서 CP라는 게이지 올려서 뽑아서 써도 되고요.
  • 보리스
    네냐플 Exposed
    2014.08.05
    오후 약 6시~11시까지 컴하지싶네요 만약 시간대가 맞는다면 잘부탁드려요
  • 이스핀
    네냐플 박카스샤를
    2014.08.04
    현재 보리스는 물복계열이 가성비가 제일 좋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박카스샤를
    2014.08.04
    제가 이 케릭터로 접속시간이 적어서....혹시 제가 접속해 있거나 아니면 접속 시간 알려주시면 1:1 한번 드릴게요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