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게뭐야 안정화가...... 그냥 화가나....
잘못 쿨하게인정하고 공지띄우고 빨리고치고
겸치 이벤 2시간만 해주면 사람들도 잠잠할거야 ...
아님 뭔 상자라도 좀 주던가ㅠㅠ
무튼 이렇게 게임하기 너무힘드러유ㅠ..
가다서다 가다서다 뒤로가다 앞으로 텔포하고
몹딜넣는데 2초뒤에 밀려서 한방에 들어가고.. ㄷ_ㄷ
부탁해 형님누님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tepSider2014.08.05아 맞음 가다 서다 가다 서다; HOME키 누르고 맵 끝에 누르는 수밖에 없으니, 그리고 뒤로가다 앞으로 텔포 ㅡㅡ 진짜 그때마다 짜증 욱 짜증 욱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