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영자형님누님들 안정화 다시해줘여

하이아칸 joyell 2014-08-04 21:09 739
joyell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게뭐야 안정화가...... 그냥 화가나....

잘못 쿨하게인정하고 공지띄우고 빨리고치고

겸치 이벤 2시간만 해주면 사람들도 잠잠할거야 ...

아님 뭔 상자라도 좀 주던가ㅠㅠ

무튼 이렇게 게임하기 너무힘드러유ㅠ..

가다서다 가다서다 뒤로가다 앞으로 텔포하고

몹딜넣는데 2초뒤에 밀려서 한방에 들어가고.. ㄷ_ㄷ

부탁해 형님누님들

전체 댓글 :
1
  • 벤야
    네냐플 StepSider
    2014.08.05
    아 맞음 가다 서다 가다 서다; HOME키 누르고 맵 끝에 누르는 수밖에 없으니, 그리고 뒤로가다 앞으로 텔포 ㅡㅡ 진짜 그때마다 짜증 욱 짜증 욱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