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각 마을마다 받을 수 있는 NPC1개씩은 다 정해놔야하는데
무슨 날비랑 켈티카만 해놔가지고는....
클라드에 달걀파는애나 촌장
라이디아에 오렌
카울 4쌍둥이 중 아무나
등등등
많은데 왜 2군데로 좁혀가지고 사람 몰리게끔 만들어-_-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우유의몬스터2014.03.23몰려서 결국 퐄ㅋ파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