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아니 이따위로 운영을해

하이아칸 갓범찡 2014-03-23 22:09 397
갓범찡님의 작성글 0 신고

5분이면 사람몰릴꺼뻔하고 섭폭될꺼뻔하고 욕먹을꺼 뻔한데

뻔한짓을 자꾸 왜하냐 넥슨 니네 운영이따위로 밖에못하냐

하이아칸 서버 접어버린다 똑바로 운영해 형 화나게하지말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