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간제한 5분걸어둬서 썹폭됬는데 이렇게할려면 차라리 이벤을 하지를 말던가 해줬으면 좋겠음 차라리 걍 겸치나 레어 이벤이나 해줬으면 썹폭되는일은 없을것아닌가요? 진짜 뭐 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답인안나옴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