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등시 넥슨들아 그냥 서버다운 보상 처럼 캐쉬샵에 0원으로 팔아라.. 캐릭마다 받게 하니깐
이러잖아...
계정으로 받게 해라 아오 화딱지 나내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눈설☆2014.03.23이렇게하면 아이템샵이터질듯..ㅠㅠ -
하이아칸 보미향。2014.03.23아주 좋은 아이디어인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