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 그냥 캐쉬샵에 0원으로 팔아 길버트 등시 주지말고

하이아칸 트루부기 2014-03-23 22:09 630
트루부기님의 작성글 2 신고

등시 넥슨들아 그냥  서버다운 보상 처럼 캐쉬샵에 0원으로 팔아라..  캐릭마다  받게 하니깐

이러잖아... 

 

계정으로 받게 해라   아오 화딱지 나내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눈설☆
    2014.03.23
    이렇게하면 아이템샵이터질듯..ㅠㅠ
  • 아나이스
    하이아칸 보미향。
    2014.03.23
    아주 좋은 아이디어인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