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트라고 하는데 도대체 어디서 수행해야 되는지.
어떤 npc가 어디에 있는지 좀 알려주면 덧나요?
아이템 받으러 갔는데 가방 꽉찼다고 물건안줌.
급한 일있어서 어쩔수 없이 놔두고 나갔다 왔더니 시간 지났다고 안줌.
개떡같은 이벤트. 임시가방이나 캐쉬템 구매한것처럼 따로 메시지로 보내주던가.
서버보상아이템 따로 구매할거 없이 접속하는 사람들한테 일시 지급해주던가.
서버보상 아이템은 또 왜이렇게 가방을 많이 차지하는지.. 참나..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시라노드베라주2014.03.23공지에 나와있는데 어떤npc가 주는지요. 그리고 인벤은 항상 비우고 다녀야 하는것이죠. -
하이아칸 소녀™2014.03.23줘도 뭐라고하네..; -
하이아칸 벅샷2014.03.23500% 공감 -
네냐플 현월란지2014.03.23공감 200%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