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겁나짱나네

하이아칸 두번인사하기 2014-03-23 20:05 390
두번인사하기님의 작성글 4 신고
서버폭팔할거몰랏나
그러게왜5분으로해놔?어차피받을애들다받는데
아니면아예한계정당몇개라고잡아두던가
짜증나게ㅡㅡ
운영자들진짜요새제대로다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하이아칸 꽃wwwww
    2014.03.23
    짜증 ㅜㅜㅜㅜ
  • 클로에
    하이아칸 득좀하고파여
    2014.03.23
    마즘 시간제한도없이 계정당 몇개 이렇게가..
  • 티치엘
    하이아칸 새로운시작。。
    2014.03.23
    섭폭파군아 ㅋㅋ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강어종
    2014.03.23
    마자마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