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폭팔할거몰랏나
그러게왜5분으로해놔?어차피받을애들다받는데
아니면아예한계정당몇개라고잡아두던가
짜증나게ㅡㅡ
운영자들진짜요새제대로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꽃wwwww2014.03.23짜증 ㅜㅜㅜㅜ -
하이아칸 득좀하고파여2014.03.23마즘 시간제한도없이 계정당 몇개 이렇게가.. -
하이아칸 새로운시작。。2014.03.23섭폭파군아 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강어종2014.03.23마자마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