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별의 전장 PK하면 비매너인가요

네냐플 시트르산 2014-03-23 17:44 648
시트르산님의 작성글 2 신고
했더니 욕 먹음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트루부기
    2014.03.23
    일퀘로 하자고 했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피케이 하면 비매너임 그냥 하는거면 비매너 아님
  • 아나이스
    네냐플 흰해。
    2014.03.23
    솔직히 말하자면 pk가능 지역으로 비매너까지는 아닙니다. 자신이 속한 파가 더 잘하길 원한다면 pk가 가능하지만 사람들끼리 파 상관 안쓰고 같이 하는거라면 사람들이 욕을 할수도 있는거겠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