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했더니 욕 먹음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트루부기2014.03.23일퀘로 하자고 했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피케이 하면 비매너임 그냥 하는거면 비매너 아님 -
네냐플 흰해。2014.03.23솔직히 말하자면 pk가능 지역으로 비매너까지는 아닙니다. 자신이 속한 파가 더 잘하길 원한다면 pk가 가능하지만 사람들끼리 파 상관 안쓰고 같이 하는거라면 사람들이 욕을 할수도 있는거겠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