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에피소드2 케릭터중 조슈아 클로예 이자크를 제외하면 액션스킬이 있는걸 알수 있습니다(이자크는 해본적이 없어서...)
생긴이유가 플레이 패턴 변화때문에 만든거 같습니다만... 다른 케릭터들 개편을 보면 속터지네여... 스킬 뎀지만 올린다고 좋아진지는 모르겠습니다
또한 몇몇케릭터는 오버벨런스 같기도 하고...
차라리 마영전 이비 처럼 완전히 바꿀수는 없는건가여? 장비는 다 그대로 하고 스킬만 완전히 마꾸고 재분배스크롤 하나 주면 끝날거 같은데..
뭐 돈만 부으면 전부 뎀지는 올라간다고는 하지만 전투는 단조롭죠...
일단 에피소드1부터 스킬이펙트는 고처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전부 같은 마법진 이펙트...;;;
벤야나 이솔렛 보면 스킬 이펙트가 개성이 있지만 에피소드1 케릭들은 개성이 없다고 생각이 되더군여
지금 만족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조슈아인 저는 만족이라는 단어와 거리가 멀군여..
매력적이 케릭터가 조슈아인데...
ps.십년은 지난걸로 알고있는데.. 케릭터 스킬 변화가 없다는건 뭔가 문제가 있는거 같기도 해여 사람들이 원하는 이펙트도 아닐거 같기도 하고 몇몇스킬들은 쓰지도 않고 다른케릭터들도 액션스킬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여 마스터리도 케릭터 공평성을 위해 각케릭터마다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차 3차 스킬을 만들지 말고 기본스킬을 추가 시키세여...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Loviss2014.02.26이솔렛 벤야 아나이스가 나이 더 많은데 구캐릭 늙어보임 -
네냐플 RB플록스2014.02.26에피3캐릭아님..? -
네냐플 Demonic7772014.02.26꿀꿀보쌈/한개 추가한다고 전투스타일이 달라지리라 느끼기 힘들거 같습니다. 직경800mm탄환/아니이스의 소환은 케릭터 특성으로 봐야될거 같네여 차라리 펫으로 로봇(?)이 나올 가능성이 클거 같습니다. -
하이아칸 직경800mm탄환2014.02.26란지에같은 남캐에도 광역스킬과 곰돌이를대신할 로봇이랑 서펜트 산란지에서 타캐릭과다르게 배 최종업글하면 잠수함이나 항공모함이되는 그런걸원함ㅋㅋㅋㅋ 란지에하다가 벤야하니까 란지에 하기싫어짐.... -
네냐플 꿀꿀보쌈2014.02.25기존스킬은 냅두고 캐릭마다 신스킬 하나씩 추가하는건 어떨까염 -
네냐플 Proi2014.02.25구캐릭 지루함 이솔렛과 벤야만으로 16캐릭 채우고 싶을 정도 ㅋ -
하이아칸 마미머미2014.02.25솔직히 기본캐릭터들 스킬 이펙트 리뉴얼은 진짜 꼭 필요하다고 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