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사신의 부적 말인데요.

네냐플 기품있는자태 2014-02-25 13:47 647
기품있는자태님의 작성글 4 신고

망자의 함 까면 무조건 하나씩 나오는건가요?

아니면 랜덤인가요?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기품있는자태
    2014.02.25
    감사합니다 ㅎㅎ
  • 이스핀
    하이아칸 여우†아리아
    2014.02.25
    무조건 뜹니다
  • 막시민
    네냐플 MisTral、Fate
    2014.02.25
    ? 망자의함 까는만큼 사신의부적나와요 템 뭐가뜨든
  • 이솔렛
    네냐플 시나는마법사
    2014.02.25
    꽝 되면 나와요 .... 좋은템 안나올경우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