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랩 70 넘긴지 오래고 루모리 진입퀘도 깼는데 벚꽃비 진입퀘가 나오지 않습니다. ㅠㅠ
이거 어떡하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23세。애기씨2014.05.28붉은 표창인데요. 퀘스트는 사라진듯해요. 그냥 살짝 머 한가지만 해주면 바로 해주는데 다른 재료템이나 경험치는 없어요. -
네냐플 비정상과곰탱둘2014.02.25벤야도안나옴... 난 벚꽃을 볼 수가 없어 슬픔.. -
네냐플 하늘가랑비2014.02.25그 붉은 표창퀘가 안나옴 ㅠ -
네냐플 toue2014.02.25클럽만드는곳에 가면 붉은 표창이라는 퀘스트를 받으실 수 있어요. -
하이아칸 겔버2014.02.25어떻게하더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