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벚꽃비 마을 진입퀘가 안나옴 ㅠㅠ

네냐플 하늘가랑비 2014-02-25 01:07 1105
하늘가랑비님의 작성글 5 신고

랩 70 넘긴지 오래고 루모리 진입퀘도 깼는데 벚꽃비 진입퀘가 나오지 않습니다. ㅠㅠ

이거 어떡하죠?

전체 댓글 :
5
  • 클로에
    네냐플 23세。애기씨
    2014.05.28
    붉은 표창인데요. 퀘스트는 사라진듯해요. 그냥 살짝 머 한가지만 해주면 바로 해주는데 다른 재료템이나 경험치는 없어요.
  • 아나이스
    네냐플 비정상과곰탱둘
    2014.02.25
    벤야도안나옴... 난 벚꽃을 볼 수가 없어 슬픔..
  • 벤야
    네냐플 하늘가랑비
    2014.02.25
    그 붉은 표창퀘가 안나옴 ㅠ
  • 이솔렛
    네냐플 toue
    2014.02.25
    클럽만드는곳에 가면 붉은 표창이라는 퀘스트를 받으실 수 있어요.
  • 루시안
    하이아칸 겔버
    2014.02.25
    어떻게하더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