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보리스 복귀유저인데요

하이아칸 Loviss 2014-02-23 21:48 684
Loviss님의 작성글 5 신고
요즘 보리스 어떤가요
전체 댓글 :
5
  • 이솔렛
    네냐플 toue
    2014.02.25
    왜여..보리스 괜찮은뎅..ㅎ..대신 애정으로키워야함.
  • 이솔렛
    하이아칸 라뉴미즈
    2014.02.23
    보리스로 시작했다가 여친(이솔렛)으로 갈아탔더니 레벨업 체감속도가 4배는 빨라진것 같습니다() 보리스는 인내가 필요합니다..
  • 이솔렛
    하이아칸 남쪽펭귄
    2014.02.23
    보리스 키우다가 좌절하여 클로** 갈아탔습니다. 클로에도 키우다가 좌절하겠지...
  • 이자크
    하이아칸 전현무
    2014.02.23
    ㅋㅋㅋㅋ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Loviss
    2014.02.23
    아.. 지금 그게 문제가 아니구나 섭폭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