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솔직히 운영자 진짜너무한다.

하이아칸 이르비엔도♡ 2014-02-23 21:49 461
이르비엔도♡님의 작성글 1 신고

공지좀 올리고 사과해야되는거 아님?  한두번도 아니고 어제도 튕기고

오늘도 튕기고 장난하나?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행복한하루blog
    2014.02.23
    계속 팅기네요. 공지 한번쯤 올려주면 안되나...
1